디자인 전문 회사 '레이.디 스튜디오'는 김승헌 대표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공로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1999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는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디자인을 활용해 산업 경쟁력을 높인 개인 및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는 정부 포상 제도다. 수상자는 서류심사(개인·단체), 발표심사(단체), 공적심사 총 3단계의 심사와 대국민 공개 검증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김 대표는 국내외 디자인 전문 회사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레이.디 스튜디오를 설립해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브랜드 및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점, 국내외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며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다수 수상한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대학 강의를 통해 디자인 창업·취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으며, 공무원, 기업, 스타트업 등 각계각층을 대상으로 실무 디자인 교육과 전문 자문을 제공해온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승헌 대표는 "이번 수상은 개인의 영예이기보다 함께해온 모든 분들과 한국 디자인 산업의 성장을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사람 마음에 와 닿는 디자인과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Design Studio : LAY.D Studio (레이.디 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