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전문 회사 '레이.디 스튜디오'는 김승헌 대표가 제27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 디자인공로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1999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는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디자인을 활용해 산업 경쟁력을 높인 개인 및 단체를 발굴해 시상하는 정부 포상 제도다. 수상자는 서류심사(개인·단체), 발표심사(단체), 공적심사 총 3단계의 심사와 대국민 공개 검증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김 대표는 국내외 디자인 전문 회사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레이.디 스튜디오를 설립해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브랜드 및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점, 국내외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며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다수 수상한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대학 강의를 통해 디자인 창업·취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으며, 공무원, 기업, 스타트업 등 각계각층을 대상으로 실무 디자인 교육과 전문 자문을 제공해온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승헌 대표는 "이번 수상은 개인의 영예이기보다 함께해온 모든 분들과 한국 디자인 산업의 성장을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사람 마음에 와 닿는 디자인과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Design Studio : LAY.D Studio (레이.디 스튜디오)

You may also like

Back to Top